- 개최장소안내
- 교통편안내
 
 

부산은 한반도의 남동단에서 낙동강 하류를 끼고 직접 바다와 면하고 있는 도시로, 기후적으로도 온대 계절풍 기후대에 속하며 4계절의 변화가 뚜렷해 다양한 자연환경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부산에는 유서 깊은 유적과 세계적인 해변을 간직한 해운대를 비롯해 웅장함을 발하는 광안대교를 품고 있는 광안리, 그리고 송도, 송정을 비롯해 빼어난 해수욕장과 유수의 관광지가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 최대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가 매년 열려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세계불꽃축제를 비롯한 수많은 행사가 개최되는 축제의 도시입니다.

아시아 4위, 세계 17위 마이스 산업 도시, 부산은 동북아 최고의 전시컨벤션 산업기반을 구축하여 APEC을 위시한 세계 각국의 국제회의를 개최하고 있어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개최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문화 · 관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광역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http://tour.busan.go.kr/ko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행사 개최 장소

부산 벡스코 (BEXCO)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APEC로
TEL : 051.740.7300 / FAX : 051.410.7320 / 홈페이지 : www.bexco.co.kr